피 츠 버그3미터 전기 승강기구매할 때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

  • 출시 시간:2024-04-12 22:48:15
  • 핵심어:

  • 페이지 뷰:330
  • 빠른 설명:

    피 츠 버그,피 츠 버그소형 전동 승강기,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기사 내용
피 츠 버그소형 전동 승강기,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알아본데 따르면 지그재그식 승강대는 용도가 광범한 고공작업전용설비이다.그것의 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으로 하여금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게 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승강 동력은 V, V 또는 V 전원, 디젤 엔진으로 나뉘며, 이탈리아와 국산 유압 펌프장을 사용하며 탁상에는 미끄럼 방지 절연 탭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 안전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피 츠 버그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쿡 제도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피 츠 버그3미터 전기 승강기구매할 때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



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피 츠 버그수동 전동 승강기,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세척해야 한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을 흐르게 하는데, 기름 오염 지표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이 이미 꽉 찬 상태이므로 반드시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반드시 유압 전동 승강기와 현장을 정리해야 한다.폐쇄 유압 전동 승강기동 주변 구역에서 청결하다.깨끗한 기름과 깔때기나 용기만 사용할 수 있다.시스템에 오물을 반입하지 마십시오 & mdash;깨끗한 기름일 수밖에 없다.알루미늄 유압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오랫동안 낮은 농도의 일산화탄소 가스에 있는 독가스이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업종의 전환 업그레이드를 선택하는 것이 시급하다.새로운 정상상태에서 전동승강기계제조기업은 반드시 기존의 발전리념과 모식과 작별하고 철저히 전환해야 할 관건적인 시각에 이르렀다.전동승강기계산업은 거시적시장조정, 내부발전추진력,피 츠 버그깃대 전동 승강기, 발전모식전환의 이중도전에 직면하여 구조조정을 계속 추진한다.고정식 승강기는 다른 설비와 마찬가지로 과도한 사용은 만회하기 어려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설비의 수명을 단축했을 뿐 아니라 인명피해도 우려되는 만큼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고 품질승강대를 공연용 담요, 소프트 경치 등을 저장하는 도구로 이용하여 일부 극장에서는 무대의 적당한 위치에 소프트 경치 창고 승강대가 상설되어 담요, 소프트 경치의 저장에 사용된다.

.s 이상유압 완충기를 사용할 때, 기름 위치를 검사하는 것을 제공해야 하며, 전기 안전 스위치로 유압 완충기의 동작을 감시해야 하며, 유압 완충기가 압축될 때, 바구니는 할 수 없다

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녹슨

피 츠 버그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피뢰 장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피츠버그기타 제품 정보
  •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 신속한:알림: 피 츠 버그3미터 전기 승강기구매할 때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 정보는 당사의 피 츠 버그3미터 전기 승강기구매할 때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 피 츠 버그3미터 전기 승강기구매할 때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피 츠 버그3미터 전기 승강기구매할 때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피 츠 버그3미터 전기 승강기구매할 때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피 츠 버그3미터 전기 승강기구매할 때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